본문 바로가기
  •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Graphic & Art/그 림

[스크랩] 하나님을 사랑하는 소녀천재화가 아키아나

by 山海鏡 2009. 4. 20.

아키아나는 현재 12살의 소녀화가이고 4살때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 아이와 가족은 무신론자였다. 4살때 하나님이 천국과 여러 환상들을 보여주시고부터 아키아나는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많은 환상의 내용들과  그녀의 신앙을 그림으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출처] 하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The Prince Of Peace -

 

아키아나의 이야기.

4살때 저는 많은 환상을 보았어요. 하나님을 만나고 여러 사람을 만나는 것이었지요.
저의 영감은 하나님이에요.

제가 처음에 그림을 그렸을때 저는 누구나 다 이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성장하면서, 하나님은 제게 재능을 주셨고 그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알았지요.
그래서 제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때 하나님은 많은 아이디어를 주셨는데 저는 그게 무슨 뜻인지도 몰랐어요. 피라미드같은 것은 도대체 무슨 뜻인지 알 수 없었고, 몇몇 그림들은 생각하면 할수록 어려웠어요. 하지만 점점 나이를 먹으면서 이것은 하나님이다, 이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이다. 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분은 저의 그림을, 저의 시를, 그리고 저의 삶을, 그리고 다른이의 삶을 도와주는 분이에요. 그분은 저를 ... 나비와 같이 돌보고 계세요.
 저는 눈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요.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인생 전체를 표현할 수 있지요.
저는 하나님이 저에게 이런 재능을 주신 것에 대해서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요. ...
그러나 하나님께 가서 이야기하기 시작할때 그분은 즉시 내려와서 말씀하세요.
"괜찮단다. 염려하지 말거라."
저는 그 감정을 느낄때 하나님은 정말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다른 사람도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지요.
...

저는 그림에 대한 글도 쓰기 시작했어요.
제가 글을 쓰고 어머니께 가져갔더니 "이런 말들은 어디서 온거니?" 하고 물으셨어요.
그래서 저는 하나님께로부터 온 거에요. 라고 했어요.
그때 저는 학교에 다니고 있었고 수업시간에 제 글을 보여주었지요.
모든 학생들은  "oh my god! 이거 진짜 니가 쓴거니?"라고 물었어요.
저는 당시 누구나 이렇게 쓸 수 있얼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저는 크면서 하나님께서 제게 이런 재능을 다른 사람과 나누라고 주신 것임을 깨달았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Supreme Sanctuary 

 

출처 : 큰믿음번역교실
글쓴이 : 호박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