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es
CurveLineTube 선을 긋고 놓으면 직선 튜브 생성, 선을 끌면 구부러짐
DisplaceCurve 하이 레벨 오브제 위에 커브를 그리고 커브를 움직이면 생성
GridSqureDots 커브를 그린 후 옆으로 당기면 뾰쪽한 홈
CurveDamStandard 커브를 그린 후 옆으로 당기면 둥근 홈
CurverMultiLathe (선반) 디바이스 레벨을 지우고 커브를 그리면 회전체 오브제가 생성
Gride1 커브를 그린 후 옆으로 당기면 둥근 이랑
MoveCurve 커브를 그리고 난 다음 이동하는만큼 생성된다
CurveEditable 커브의 형태로 스컬팅 조정
CurveSlash 커브를 그리고 당기면 굴곡면에 부딪히면 커브가 굽혀지면서 스컬팅
GrideDots 상기와 유사함
SnakeCurve 뱀 껍질 같지는 않고 약간 규칙적으로 생성
Topologe 토폴로지 이후 면을 선택하면 생성(높이는 브러시의 크기)
Flatten
Flatten B 굴곡을 따라서 평활
FlattenFinish 왁스처럼 작동(스무스는 아님)
FlattenLine 일직선 솟아오름
Insert-IMM
IMM-Bricks 벽돌
IMM-Dragon 척추뼈
IMM-Train 기차철로
Insert-Cube 큐브
InsertCylinder 실린더
Insert-Ear2 귀
InsertHCube 직사각 큐브
Insert-HCylinder 긴 기둥
InsertHRing 법선노멀 하프링
InsertHSphere 반구
InsertRing 인서트 링
InsertSphere 인서트 구
MeshInsertDot 인서트 작은 점(매쉬를 먼저 선택해야 할 듯)
MeshInsertFit 인서트 작은 점 (상동)
Misc
Eye1 눈 만들기
IndentBorder 넓적한 판을 밀다
Skeleton 칼라값만 칠해짐
Sperical 오똑한 둥근 돌출
Noise
Noise 01 콘크리트 표면질감 비슷
Noise 02 대지의 형태를 닮았음(선택적 노이즈)
Noise 03 자글자글
Noise 04 가는줄 자글
Noise 06 암석표면, 떡갈비
Pen
Pen B 지우개
Pen Dots 검정색 칠
Pen Fur 물 젖은 붓
Pen Shadow Silver 그림자 방향은 브러시방향으로 달라짐
Pen Shadow-Soft 상동
Pen Sketch 지우개와 같음
Pen Soft 실금 정도의 컬러 스트레치
Pen Spike Soft 부드러운 지우개
Pen Spike 부드러운 지우개
Pen Wet Dots 찍어야 점들 보임
Pen Wet Dot2 찍어야 부드러운 점들 보임
Pen Wet Solid 지우개
Pen Wet 짧게 찍어야 나타남
Rem
Rem 모서리까지 삼각형으로 파냄
Slice
Slice 드래그 했을때 셔도우 부분이 트림됨
Stitch
Stitch1 야구공 바느질 (가운데 줄)
Stitch2 꼬맴
Stitch3 오버로크
Trim
TrimAec 동심원으로 홈을 판다
TrimDynamicB 숫가락의 등으로 누른듯
TrimDynamicC 숫가락으로 약간 더 누른 듯
TrimDinamicSlver 쌀알 모양으로 길쭉한 브러시
TrimDinamicSoft 돌출보다 홈에 작용을 더 많이 함
TrimDynamicTrails 상동
TrimFront 카메라 노멀로 트림하여 정확하게 따라간다
TrimHole 깊은 홈을 판다
TrimNormal 처음 선택한 면의 노멀방향으로 한층만 평평하게 한다
TrimSmoothBorder 처음 선택한 면의 노멀방향으로 브러시가 계속 유지한다
ZSketch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름
aTestersBrushes
IMM Misc Mesh (잡동사니) 제공한 이미지를 선택하면 생성
IMM Scales (비늘) 상동
IMM Treads 연속 패턴을 라인 따라 제작
Insert BarbWire (철조망)
Insert Belt (벨트)
Insert Bike Gear (자전거 기어)
Insert Bike Chain (자전거 체인)
Insert Centipede (지네)
Insert Greak (독일문양)
Insert Omni Chain (장식용 체인)
Insert Stitch01 (누비 바느질 땀)
Insert Stitch02 (바느질 X땀)
Deco
Deco2 (장식타일) 원형 난분사
Deco3 엉성한 액자 테두리 회전
Deco4 (조밀한 회전)
Deco5 (괘 회전)
Deco6 (별 회전)
Deco7 (가는줄 회전)
Form
FormBrush 밭이랑 높이
FormSoft 민둥한 밭이랑
FormXtraSoft 더 민둥한 밭이랑
FormXtraSoft2 편편납작하게 만든다
FormXtraSoft3 위 보다 더 깊이 들어간다
Layer
LayerConst (경찰, 정수, 헌법) 두께를 한겹 올림
LayerRoll 가는 선이 흔들리며 ,파임(눈썹이 그려질까?)
Morph
MorphLine (모르핀) 작동무
Nudge
Nudge (살짝 찌르다, 이끌다, 자극) 떡반죽을 섞는
Planar
PlanarCut 같은 높이로 밀어서 자른 느낌
PlanarCutDeep 약간 더 깊이 자른 느낌
PlanarMed (연필로쓰다) 작동무
PlanarCutShallow (얕은) 브러시 노멀 날선 모서리
PlanarCutXThin (얇은, 마른) 작동무
PlanarFlatten 약간 높이가 있는 플래너
PlanarFlattenLine 반경을 가진 플레너
PlanarLine 상동
PlanarLineCut 상동
PlanarLineThin 얇게
PlanarPath 패쓰를 따라 얇게
PlanarFlattenCut 상동
PlanarRect 사각홈 평면(카메라 노멀)
PlanarSpline 일직선 평면
PlanarSplineCut 일직선 평면 한쪽 파내기
Scales
Scales B 짧게 찍으면 비늘
Scales C 짧게 찍으면 비늘
Scales D 사각형 비늘
Scales E 비늘 대동소이
Scales Fish (고기비늘) 드레그렉트로 사용하면 고깃비늘 비슷
Scales Fish 2 (고깃비늘) 길게 드레그하면 생김
Scales FishB 상기 유사
ScalesLizard (도마뱀 비늘) 별로...
ScalesSnake1 (뱀 비늘) 육각형 비늘
ScalesSnake2 (뱀 비늘) 뒤집힌 육각형 비늘, 골프공
Smooth
Smooth Crease (접은자국, 주름 펴기) 쉬프트키를 누른 브러시와 같다
Smooth Gruops 경계 부분은 흔적이 남는다
Smooth Parts 그 자리만?
Smooth Perpendicular (수직의) 글쌔..
Smooth Stronger 약간
Smooth Subdiv 혼미
Smooth Valance 글쌔...
Smooth35 얌전하게
SmoothDirectional 약간 흠이 생기면서
SmoothPeaks 높은 데만 작동
SmoothValleys 골짜기만 메워져
Tracks
Track1 연속 네모 홈
Track2 연속 반원통
Track2B 연속 사각 블럭
Track2C 연속 자연석 타일
Track3 연속 분화구(탄착흔)
TrailsM2 작동이 없다
Weave
Weave2 짧게 당겨야 물결
Weave3 가는 홈이 패인,
Clay
ClayFinish 손가락으로 눌린
ClayFinishB 손가락으로 약간 세게
ClayFinishC 손가락으로 약간 덜 세게
ClayFinishSoft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ClayFinish 두 점 사이를 뒤로 물러서며 일직선으로 돌출
ClayPolish 광택을 냄
ClaySpin 회전하면서 쌓아올림
ClayTubeLine 두 점 사이를 일직선으로 쌓음
ClayTubeSliver (가늘고 긴 조각) 끊어진 연속 빌더업
FracrtureB (파쇄) 진흙 미장
FracrtureC (파쇄) 진흙 묽은 미장
Gouge (가우징, 파내다) 일정한 깊이로 파냄
RakeLine (갈퀴) 갈퀴로 일직선 긋기
Displace
DisplaceLine 선을 긋고 뒤로 옮기면 직선으로 생성
Groom
GrooMagnet (털을 깨끗이) 뾰족하게
Groom Blower (블로어)
GroomClumpsSpray (덤불, 숲)
GroomColorize (색체가 나타나게) 작동무
GroomFastLengthen (연장하다) 끌고 나간다
GroomHairBallStrong 코로나 바이러스
GroomHairTip 오브제 밖으로 끌고 나가야 원기둥
GroomSpiral 오브제 회전하며 꼬임
GroomTwist 조금만 그으면 파도끝 처럼 말림
GroomTwister2 상동
GroomTwistSlow 상동(천천히)
Mallet
Mallet (나무망치) 움직이는 마지막 자리에 모양 생성
MalletFast1 층층계단을 만들 듯 같은 높이의 층이짐
MalletFast2 불도져가 지나간 듯 동일한 높이로 패임 (카메라 노멀)
Move
Move Part 부분적인 무브
Move topoElastic (탄성)
Move2 고양이 귀
MoveRing 펭귄 부리
Move Thin 강아지 귀
Patterns
Planks 나무판자를 바닥에 편
Rope1 로프 형태
Scales A 돋바늘 3개
Skin1 코끼리 가죽
Snake 형편없는 뱀가죽
StoneWall 돌벽 맞다
Polish
mPolish 약간
PolishB 애찌 피하여 광내기
PolishC 그냥 눌림
PolishD 상동
PolishHard 애찌가 둥글게
PolishMed 좀더 부드럽게
PolishOld 왁스같다
PolishSoft 더 부드러워서
Slash
Slash1 칼의 상처
Slash2 토성과 해자
Slash3 일직선 스컬팅 (두점을 찍고 뒤로 움직이면 생성)
Standard
Standard31 둥근 브러시
StandardLine 일직선으로
StandardRidge (산맥, 굴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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