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문 학/영상시

[스크랩] 비상하기 좋은 날 / 山海鏡

by 山海鏡 2014. 5. 25.

[까마귀가 나는 밀밭 / 빈센트 반 고흐의 마지막 유작] 비상하기 좋은 날 / 산해경(山海鏡) 코발트색 쉬르와즈 (sur Oise)에 7월이 오면
해마다 찾아오는 손님 구름 그림자 들판을 쓸고 어지러이 까마귀가 나는 밀밭 거기 아벨의 피같이 검붉은 흙에서 어머니의 묵은 젖내가 난다 거친 붓 진정하려 잠시 눈 감아도 굽이쳐 흩어지는 오렌지색 밀 향기 뭉클뭉클 서럽게 솟아나는 그리움 흙으로 가라 흙으로 가라 밀밭이 속삭인다 Romanza / Granados [Bochum:scholle/23.05.2014]

    출처 : scholle
    글쓴이 : scholl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