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사랑하사 우리의 발걸음을 주님의 성소로 이끌어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일도 세상의 분주함 속에서 말씀을 잊어버리고 우리의 고집대로 살 때가 많았습니다.
추한 모습 이대로 거룩한 보좌를 향하여 한 걸음씩 나아갈 때 우리의 허물과 죄를 고백하게 하옵시고,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사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수 있도록 정결한 영을 부어주시옵소서!
죄 가운데 빠졌던 이스라엘을 엄혹한 징계와 채찍으로 돌아오게 하셨던 하나님 아버지!
먼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위정자는 부끄러움을 모르는 얼굴로 불의를 행하며, 중국발 신종 폐렴으로 온 세계가 놀라며 나라가 진동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의 행하시는 일을 우리는 알 수 없사오나, 말씀을 거역한 다윗에게 내려진 온역을 생각하며 기도로 간구합니다.
낮은 자를 들어 높은 자를 부끄럽게 하시고, 미련한 자를 들어 지혜로운 자를 부끄럽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속이는데 익숙한 위정자의 거짓된 혀와 불의를 구하는 지식인들의 손을 부끄럽게 하시옵소서!
이 민족을 치시고 다시 싸매심으로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의 은혜를 찬송하는 우리 민족으로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들고 서신 목사님과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아름다운동산교회를 말씀 가운데 온전히 세우기 위해 여호와의 산에 서며, 밤낮 기도하시는 목사님을 사랑하여 주시고, 어린 양을 먹이고 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켜주시옵소서. 동역자 부목사님과 목사님과 전도사님께도 말씀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오늘 주시는 말씀이 우리의 영과 혼을 쪼개며 상처받은 심령에 새 힘을 주는 귀한 시간 되게 하옵시고, 무디고 척박한 땅이 옥토로 변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온역과 지병으로 눈물 흘리는 세상의 모든 환우를 치유하여 주옵시고, 봉사하는 손길과 순종하는 청지기의 기도를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정성을 다하여 올려드리는 샤론 찬양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으실 줄 믿사옵고,
우리를 향하던 진노의 잔을 옮기시고, 그 자리에 복으로 채워 주실
전능하신 우리 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