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망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생각하며, 오늘도 우리의 발걸음을 성소로 이끌어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세상 살면서 우리의 연약함으로 지은 죄과를 회개하오니, 보혈로 씻기사 흠 없고 순전한 예배로 받아 주시옵소서!
복음으로 세운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국내외 정세가 엄중한 시기에 22대 총선이 있습니다. 경계에 경계를 더하고, 교훈에 교훈을 더할지라도 반석 위에 세우지 못한 집이 무너짐같이 나라의 기초를 허물고 정의를 조롱하는 자들로부터 이 나라를 굳건히 지켜 주옵소서! 안보와 부흥을 책임질 훌륭한 일꾼을 세우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중동과 유럽은 전쟁으로 수많은 생명과 재산을 잃고 삶의 터전은 황무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들의 눈물을 돌아보시옵소서! 평화의 길을 예비하사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특별히 오늘 말씀을 전하실 우리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주님의 사명 감당하는 데 피곤치 않게 하시고, 성령과 말씀과 은혜의 충만으로 선포되는 말씀마다 아멘! 으로 화답하는 성회가 되게 하옵시고, 듣는 자마다 믿고 시인하는 변화의 물결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전도사님과 교사들과 모든 청지기에게도 저들의 돕는 손길마다 복에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눈물이 변하여 웃음이 되게 하시고 슬픔이 변하여 춤이 되게 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고와 질병으로 고통받으며 병상에서 기도하는 종들의 눈물을 씻어 주시고, 저들의 상처받은 심령과 환부를 깨끗이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학생들에게 지혜와, 나라의 부름 받은 아들딸에게 경성과, 사지에 파송된 선교사들의 안위와, 위태로운 현장 근로자의 안전을 지켜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는 부활의 언약을 잊어버리고 엠마오로 가는 길에 서 있지는 않았는지 스스로 돌아보게 하시고, 다시 마음이 뜨거워지고 눈이 밝아짐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악에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는 <여호와 닛시의 4월>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부족한 입술의 기도와 머리 숙인 모든 성도의 간구가 주님 보좌에 상달되길 원하오며,
우리와 동행하시는 부활의 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